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. 감사합니다!
롤리팝, 블링블링, 넘버원 등등 여러 곳에서 목적 있는 손님들에게 쇼업도 못 들어가서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호치민밤문화/베트남밤문화/가라오케/베트남여자/베트남꽁가이/베트남유흥/베트남마사지/베트남ㄲㄱㅇ/유흥
도전하는 자…….. 미인을 얻으리라……. 하는 마인드는 버리는 편이 합당하다고 website 본다.
직접 방문후기 포스팅은 처음이라 스토리텔링에 두서가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^^
로컬가라오케라고 인테리어나 시설이 뒤떨어질거라 생각할텐데 더킹 가라오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음향 설비를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. 친구, 지인 등 색다른 접대자리가 필요한 경우 추천한다.
예약자가 많아지고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많아지면 다시 한번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다.
외모의 경우 확실하게 로컬과 한인가라오케 사이의 갭간이 크게 차이납니다. 당연히 한인업소에도 이쁜애들이 있지만 그 확률 자체는 굉장히 낮습니다. 따라서 많은 분들이 언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로컬업소를 방문하시려는 경우가 많습니다. 그러나 외부 이동등에 있어 불편하거나 가격이 높은 점에 감안하면 이 밸런스를 어디에 맞추느냐에 따라서 회원분들이 정하셔야 하는 일입니다.
모든 이가 각자의 철학에 맞는 선택이 되길 바라며 그 선택에 약간의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
가격만 놓고 보면 퍼블릭 술집이나 고급 술집이나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맥주 같은 경우에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. 하지만 와꾸와 복장에서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.
오딧세이는 원래 점장(매니져?)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.
멤버들(실장들)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.
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.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?